티스토리 뷰

여성에게 있어서 질염은 흔한 질병으로 중요 부위에 염증이 발생하여 가려움이나 냉 또는 분비물이 많아지면서 찝찝한감이 느껴지는데 매번 병원을 가기에는 시간이 오래걸리기때문에 지노베타딘 질정을 약국에서 구입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노베타딘 질정은 치료 성공률이 90%이상이고, 사용 후 재발률이 3% 미만으로 보고된바 있는데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 그리고 원충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데 지노베타딘 질정 가격은 약국마다 차이가 있는데 8천원에서 만원정도입니다.

 

지노베타딘 질정은 좌약제로 내부 깊숙이 들어간 상태에서 타이로신을 산화시켜 살균력이 발현되는데 총 10좌제가 들어있고, 사용법은 1일 1회 자기 전에 딱 한번 누워서 무릎을 세우고 (산부인과 치료받을때 자세) 넣어주세요.

지노베타딘 질정은 자기 전에 깊숙하게 삽입하고, 15분에서 30분정도 누워있어야하고, 치료기간은 7일 미만으로 사용을 해야하는데 보통 3일정도 넣으면 많이 호전되므로 세균성 질염이 심할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여성의 70% 질염의 원인은 냉 냄새가 나지 않지만 가려움 정도가 매우 심하다면 칸디다성 질염일 수 있으며 이는 흔한 질염 증상으로 수영을 하는분들,스트레스성, 호르몬 분비 등으로 흔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유의 비린내가 나며 누런색이나 회색빛을 띄고 있고, 가렵기도 하고 따가움을 동반하는것은 너무 잦은 관계 또는 너무 자주 세척하여 접촉성으로인한 내부 산성도가 떨어지면서 균이 증식하게 되는 것입니다.

본인이 임신가능성이 있거나 임산부라면 의사의 지도에 따라 사용해야하고, 모유수유를 하는 분들은 약성분이 중 요오드가 태반을 통해 유즙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하니 전문의와 꼭 상담을 해야합니다.

지노베타딘 질정 좌제는 본인의 손가락 2마디정도가 들어가도록 깊이를 조정하여 쏙 넣어주셔야 하고, 지노베타딘 세정액은 계량컵에 30ml만 덜어주고, 약 1리터의 온수에 혼합해서 사용해야하며, 치료기간에는 1일 2회정도 사용하도록 합니다.

생리전후나 사우나 이용시 특히 Y라인 관리가 필요하며, 일교차가 크거나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며 질염은 6세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문제로 면역력이 저하되면 시기에 관계없이 일어날 수 있으며 지노베타딘 질정 가격 사용법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