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바우젠 전해수기 단점 없을까

생활속 정보 2020. 4. 14. 22:49

전해수기란 전기 분해를 한 물이라고 하는데 수용액이나 용융 상태의 화합물에 전극을 넣고 전류를 통하여, 양이온ㆍ음이온을 각각 양극ㆍ음극 위에서 방전시켜 각 전극에서 성분을 추출하여 만들어 전해수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바우젠 전해수기 단점 알아보겠습니다.

바우젠 전해수기는 일상생활에서 청소를 할 때 살균 및 탈취를 위해서 사용을 많이 하는데 소파, 침대 매트리스, 침구류, 커튼, 카펫, 패브릭 소품, 베이비 시트, 마스크, 신발장 등 자동차의 핸들이나 기어봉, 카시트에 그리고 전해수를 마스크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금속소재의 제품에는 전해수에 장시간 방치되면 변색이나 부식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전해수기 단점으로 브랜드 전해수기의 가격이 10만원 후반대부터 20만원 중후반 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 바우젠 브랜드의 경우에는 30만원정도의 가격입니다.

전해수기에 정제된 소금과 수돗물을 넣으면 살균 성분이 만들어지는데 이것은 바로 락스로 바뀌는 과정입니다. 즉, 저렴하게 락스를 구입할 수 있는데 락스 희석액을 만드는 기계를 구매하는것입니다.락스는 과다하게 사용하면 나쁘지만 적당히 사용하면 살균에 효과적입니다.

락스를 사용할때는 고무장갑을 꼭 끼고 사용하고, 여러곳으로 분사되는 분무기보다는 액이 바로 조금씩 나오는 구멍 용기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분무기 사용히 몸속 호흡기로 들어갈수 있기때문입니다.바우젠 전해수기도 마찬가지입니다.바우젠 전해수기 단점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