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마스크 때문에 잇퓸 챙겨먹는분들이 많은데 잇퓸은 먹는 향수라고 말할 수 있는데,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매우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는 제품으로 마스크를하고 말을하다보면 침이 마스크로 튀면서 침냄새 입냄새가 나는데요. 잇퓸 부작용 없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잇퓸 먹는법은 공간에 제약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식후 식전 상관없이 입 냄새를 없애고 싶은 경우 1~2캡슐을 씹어서 먹어도 되고 삼켜서 먹어도 되며, 하루 최대 4캡슐까지만 권장하고 있습니다.

양치를 자주 하거나 종종 가글을 해주기도 하지만 이는 일시적일 뿐이기도해서 속에서 올라오는 입냄새 등으로 고통받으시는분들이 애용합니다. 잇품 먹는법은 캡슐을 씹으면 입 안에 향이나는 오일이 퍼지면서 구취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잇퓸 후기를 보면 입냄새로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지않기 먹는것도 있지만 마스크 쓰고 있는 상태에서는 말할때 입냄새를 비롯하여 각종 냄새가 배어들기 시작하면서 냄새나는데 이때 사용을하면 입안이 상쾌합니다.

강력한 민트향과 향기로운 로즈향, 그리고 상큼한 레몬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가지 제품중 민트향 세기는 그린>코랄>옐로라고 합니다.잇퓸 가격은 한각에 5천원 총 24캡슐이 들어있으며 올리브영에서 판매 및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잇퓸은 특히 직장인들에게 중요한 회의나 흡연이나 커피를 마신 후에는 강한 입냄새를 유발하게 되는데 이 경우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전날 과음이나 양파, 마늘, 파와 같은 향이 강한 음식을 먹었을때도 좋겠습니다.

입안이 텁텁할 때나 업무 중 졸음이 올 때에도 기분전환 용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잇퓸옐로는 기능성이 인정되지 않은 일반 식품이기 때문에 효능을 기대하시기 보다는 단순 기분전환 용으로 활용하길 권장합니다.

잇퓸코랄은 강력한 민트향이 나는 박하 외에도 유칼립투스 오일, 로즈마리오일 및 장미향 오일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장미향이 나기에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입냄새가 신경쓰일때 그냥 껌처럼 하나를 먹어주면 됩니다.

위가 약한 편이라고 하는 분들도 딱히 부작용은 없었다고 하는데 위약하신분들은 섭취하지말라고 권장하기도 합니다. 제품의 과도한 민트향이 위장에 자극을 줘 속 쓰림이나 소화불량 등의 위장질환을 일으킬수있다고합니다.

잇퓸에 사용된 캡슐은 동물성 젤라틴이 아닌 오일 베이스 식물성 캡슐로 이루어져 있기에 먹거나 삼켜도 안전한 식품입니다. 위장과 관련하여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 분들은 괜찮으실 수 있지만, 체질에 따라 속쓰림이나 심한 경우 역류성 식도염 등이 유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5개월째 먹는 사람의 후기를 보면 아직까지 머리가 어지럽거나 구토를 한다던가 하는 경우는 없다고 합니다만 사람에 따라서 머리가 어지럽거나 두통, 구토 등 속이 안좋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잇퓸 먹고 있는분들은 속이 시원하고 상쾌하면서 딱히 부작용이 없었다고 합니다. 몸의 반응을 보기 위해서는 과다하게 섭취하시는 것은 피하시기 바라며임산부와 수유부의 경우 본 제품에 들어있는 물질들이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지 알수없으니 주의해야겠습니다.

약물 치료 중인 분들은 오일 성분이 약물 흡수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신 후에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잇퓸은 섭취량이 개별적으로 지정되어 있지 않은 일반식품으로 누구나 먹어도 됩니다. 잇퓸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