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비에서 광고를 보면 궁금증을 유발하는 링티는 보면 물처럼 마실 수 있는 형태로 링거워터 링티라고 합니다. 피로회복을 해결하기 위해서 나온 제품으로 특히 환절기에 만성피로가 심해지는데 링티 가격, 효과, 성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링티는 게토레이나 파워에이드와 같은 스포츠 음료와 같은 비슷한 음료입니다. 아이스티, 이온음료 음료수 같이 마시면 되고 레몬향과 복숭아향 두가지가 있습니다. 섭취방법은 물 500ml에 1포씩 넣어서 마시면 됩니다.
링티 성분은 비타민 C와 타우린, 포도당 구염산 나트륨, 소금, 타우린, 비타민, 수크랄로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 권장량의 5배로 비타민 C가 500mg 들어 있어있습니다. 즉, 수분보충과 비타민 보충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합니다.
링티 판매처는 링거워터 공식 인터넷 사이트와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리고 약국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링티플러스는 오프라인 전용제품이라 온라인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하루 권장량은 1일 1~2포가 적당하고 링티가격은 구매처에 따라서 링티 10회분의 경우 27,000원대 1포 당 2,700원이고, 대량으로 링티 100회분의 경우 148,000원, 1포 당 1,480원으로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링티 부작용으로는 고량의 타우린 성분이 있어 신장이 약하거나 신장에 무리가 갈수 있으며 소변을 자주 보게 될 수 있다고합니다. 맛이 조금 짠맛 느낌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고 있으며 습니다. 숙취해소제로 마시는 사람도 있다고합니다.
지금까지 부작용 사례는 없다고하나 성분 중 체질에 따라서 맞지 않을수도있으니 소량 구매후 먹어보고 구입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링티의 유통기한은 2년이며 1포 당 30kcal 입니다. 링티 가격, 효과, 성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