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 물류센터 알바를 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익일에 알바비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단기 일용직으로 시간이 날 때 근무할 수 있어 투잡으로 또는 알바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알바몬에서 쿠팡 알바를 검색하여 쿠팡 물류센터 일용직 업무를 신청하면 되고, 센터별로 근무시간이 30분에서 1시간 정도 증가할 수 있으며 업무별 약간의 급여 차이가 있습니다.

 

큰 물류 센터 근무인 쿠팡 이행이 있고 쿠팡 풀필먼트에서 다음으로 배송하는 쿠팡 로지스틱스는 풀필먼트에서 온 물건들을 2차적으로 소분하는 2차 소분장으로 이동합니다.

 

풀필먼트는 외곽 위주에 있어 가까운 곳이 잘 없기에 가까운 거리를 생각하여 로지스틱스 쪽으로 지원을 많이 하고, 업무의 강도가 풀필먼트보다 낮은 편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입고 업무, 출고 업무와 재고조사, 반품 그리고 허브가 있는데 입고 할때는 입고 할때는로 장소랑 물건이랑 찍고 진열하고 전산하는 등 유통기한과 상품을 확인하고 바구니에 집어넣는 업무입니다.

 

출고는 PDA로 상품을 스캔하여 카트에 넣거나 포장하는 업무를 주로하고, 출고 후 남은 박스들만 모아서 하루 종일 버리는 작업이므로 많이 걸어야 하는 업무로 체력 소모가 있습니다.

 

재고조사는 재고관리 및 검품 업무로 상품의 재고 수량과 품질을 조사 및 관리하는 업무로써 소수 인원만으로 채용하며 근무를 하게되근무하게알바 중 제일 쉬운 업무라 할 수 있습니다.

 

반품 업무 또한 반품된 물건을 확인하고 정해진 위치에 반품 물건을 진열하는 업무로써 쉬운 업무에 속하며 주로 남자보다는 여자분들 위주로 채용을 많이 하므로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주로 많이 하는 택배 상하차 허브 업무의 경우 5천원 정도 추가로 야간수당이 붙는 경우에는 야간근무시간에 비례하여 2 ~ 3만원정도의 인센티브가 추가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레일에 실려 있는 상자를 팔레트에 놓고 일정 위치에 옮겨두는 일로써 허브 업무가 강도가 제일 빡세다고 할 수 있겠으며 아무래도 체력과 힘이 좋은 남자 위주로 많이 채용합니다.

 

쿠팡 근무시간은 주간조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식사 시간 포함 9시간이고, 오후조는 오후 6시부터 오전 4시까지로 식사 시간 포함 10시간 근무 형태로 출근 퇴근을 합니다.

 

심야조 오후 9시부터 오전 6시까지이며 각 지역센터의 사정에 따라 일할 수 있는 시간대가 다르며 일정 일수 1주에 15시간 이상을 채워 일하면 4대 보험과 주휴수당이 있겠습니다.

 

본인 거주지 근처에 통근 버스정류장을 확인하셔서 쿠팡 물류센터 통근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쿠팡 알바 물류센터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업무들이 많이 있습니다.

 

댓글